스테인리스스틸 클럽

스테인리스스틸 산업의 공동발전을 도모하며, 스테인리스스틸 관련 국내 및 해외 업계와의 교류를 확대함으로써 세계 스테인리스스틸 산업 발전에 기여합니다.

뉴스&회원사소식

공모전 우수작 제품 제작을 위한 홍보입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스테인리스스틸

view : 19144

STS클럽에서는 올 한해동안 제3회 STS 제품 아이디어 디자인 공모전을 진 행하여, 여러 우수작품을 선정하였습니다. 이 작품들을 통해서 STS의 수요창출은 물론, 스테인리스 우수성 또한 많은 분들이 아셨으면 하는 생각에 우수작을 가지 고 제품화를 추진하고 있습니다. STS클럽에서는 크라우드 펀딩 업체인 "SHAPL"을 선정하여 디자인의 시장성 조사를 실시 한뒤, 우수한 평가를 받은 작픔에 대해 제품 제작을 추진하고자 합니다. 시장성 조사(평가)는 "SHAPL"에서 Like를 클릭한 갯수로 판단합니다. "SHAPL"에서 Like를 500개 이상 받은 디자인을 제품으로 제작할 예정이오니, 스테인리스 제품이 제작될 수 있도록 많은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참여 방법* SHAPL 홈페이지 : www.shapl.com 1)회원가입을 먼저 부탁드립니다. (번가로우시더라도 회원가입을 요청드립니다. 회원만 Like 클릭이 가능합니다....) 2) 회원가입 후 Designs 메뉴를 클릭하시면 중간정도에 "Latest Designs"가 나옵니다. "Latest Designs"를 클릭하시면 한국철강협회 공모전 출품작들이 나옵니 다. 3) 이 디자인들 중에서 제품 제작 추진에 가장 적합하다고 생각되시는 제품 한개를 선택하셔서 Like를 클릭해주십시오. (클릭 가능기간 : 제품 디자인마다 Days Left 표기 되어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선택해주신 작품이 제품제작이 될 수 있도록 많은 참여 부탁드 립니다. 감사합니다.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

한국철강협회

주소 서울특별시 송파구 중대로 135(아이티벤처타워) 동관 15층 (우편번호 : 05717)
Tel 02-559-3572
Fax 02-559-3509